회원 및 가족, 관내 치위생학과 학생 100여명 참가

성남시가 주최한 2018 성남시국제의료관광컨벤션(Seongnam International Medical Tourism Convention, SIMTC)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성남시청 일대에서 개최된 가운데, 성남시치과의사회(회장 박주현, 이하 성남분회)도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홍보를 진행했다.

성남분회 회원들이 무료 구강검진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선진 의료수준, 지역적 특성과 관광의 융‧복합을 통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의료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린 SIMTC는 전시회, 부대행사, 체험이벤트로 나뉘어 풍성하게 진행됐으며, 의료계 종사자 및 일반 시민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구대 및 을지대 치위생학과 학생들도 함께 참여해 재능을 기부했다.

성남분회는 치과의사회 홍보관을 통해 오래전부터 추진되고 있는 클린회원제도를 적극 홍보했으며, 구강보건 상담 및 교육 진행, 변경된 건강보험정책 홍보, 구강용품 및 불소용액 무료로 배포 등 성남시민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행사에 참가한 성남분회 임원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박주현 회장은 “회원 및 가족은 물론, 신구대와 을지대 치위생학과 학생 100여명이 주말을 할애해 봉사에 나서면서 여느 때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