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군분회
성남분회, 성남시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서 다양한 홍보활동 펼쳐회원 및 가족, 관내 치위생학과 학생 100여명 참가
  • 최수정 기자
  • 승인 2018.09.20 11:22
  • 댓글 0

성남시가 주최한 2018 성남시국제의료관광컨벤션(Seongnam International Medical Tourism Convention, SIMTC)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성남시청 일대에서 개최된 가운데, 성남시치과의사회(회장 박주현, 이하 성남분회)도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홍보를 진행했다.
 

성남분회 회원들이 무료 구강검진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선진 의료수준, 지역적 특성과 관광의 융‧복합을 통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의료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린 SIMTC는 전시회, 부대행사, 체험이벤트로 나뉘어 풍성하게 진행됐으며, 의료계 종사자 및 일반 시민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구대 및 을지대 치위생학과 학생들도 함께 참여해 재능을 기부했다.

성남분회는 치과의사회 홍보관을 통해 오래전부터 추진되고 있는 클린회원제도를 적극 홍보했으며, 구강보건 상담 및 교육 진행, 변경된 건강보험정책 홍보, 구강용품 및 불소용액 무료로 배포 등 성남시민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행사에 참가한 성남분회 임원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박주현 회장은 “회원 및 가족은 물론, 신구대와 을지대 치위생학과 학생 100여명이 주말을 할애해 봉사에 나서면서 여느 때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최수정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재개봉] 트와일라잇
[재개봉] 트와일라잇
부정교합의 진단과 치료 핵심 가이드 외
부정교합의 진단과 치료 핵심 가이드 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