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김철수

경기도치과의사회 인터넷 신문 ‘Dentist’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는 급변하는 온라인 언론매체의 환경에 발맞춰 보다 신속한 정보전달과 회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기존 오프라인 매체로 발행되어 오던 ‘Dentist’를 온라인 매체로 새롭게 전환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매체 전환은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양근 회장님과 집행부의 공약사항으로써, 미디어 시대의 흐름에 따라 지면으로 발간돼 오던 기관지 변화의 필요성을 느껴 오랜 고민과 결심 끝에 내린 결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체였던 ‘Dentist’에 많은 회원들이 애착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매체 전환 결정에 대해 아쉬움이 클 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온라인 매체 ‘Dentist’의 전환은 경기도치과의사회 기관지의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도전이자 인터넷 신문으로써 새 출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매체로 새롭게 탄생한 ‘Dentist’가 앞으로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들의 삶이 녹아 있는 기사를 발굴하고 보다 깊이 있는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들의 여론을 대변하는 정론지로서 역할을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경기도치과의사회 인터넷 신문 ‘Dentist’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Dentist’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김철수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