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청구 이슈, OneClick 시연 등 알찬 강의로 큰 호응

오스템임플란트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이 주최한 올해 첫 블랙벨트 세미나가 최근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전 접수부터 조기 마감되며 주목받은 이번 세미나는 D4 유저들을 비롯해 200여 명이 참석했다.

보험청구, 세무회계 및 연말정산, OneClick 시연 등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홍선아 교수, 이수정 교수, 정예영 교수, 신태하 부장이 연자로 나섰다.

홍선아 교수의 강의 아래, 보험청구는 2019년 변경되는 이슈 정리와 손해 보지 않는 보험청구의 기본 개념을 다루었다. 이와 더불어 치과 세무/회계 정리 및 연말정산, 디지털 치과에 알맞은 소프트웨어, 12세 이하 광중합형 레진 충전에 대한 청구법도 소개됐다.

OneClick 시연은 오스템 신태하 실장이 맡았다. 오스템에서 출시한 소프트웨어 OneClick은 클릭 한 번으로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연말정산을 주제로 강의한 정예영 교수는 세무회계의 기본 개념을 정리하고, 최고 관리자가 되는 노하우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손해 보지 않는 보험청구의 기본을 주제로 강의한 이수정 교수는 보험청구 시 자주 헷갈리거나 삭감당하기 쉬운 부분을 자세하게 짚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 업무에 도움을 줄 차별화된 세미나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