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7일에 열릴 2019 샤인학술대회 & Damon Symposium에서… 덴탈비타민 강력 추천 제품과 이벤트 제공

2019년 새로운 치과기자재 구매를 기다리고 있는 치과의사를 위해 오는 2월 17일, DV WORLD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DV WORLD는 제13회 2019 샤인학술대회와 제12회 2019 Damon Symposium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19년을 빛낼 신제품과 함께 덴탈비타민이 강력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이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제공된다.

신제품으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핸드피스 ▲NiTi 소재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 도움을 주는 NiTi Brush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등이다.

그동안 DV WORLD를 통해 소개된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2018 DV BEST OF THE BEST로 선정된 ▲보충수 D-Water ▲NiTi File의 Gold Standard PROFA FILE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신개념 진공 잇몸 케어 및 구강세정기 Dr. Pik 등이 다른 전시회와 차별화되는 특별한 가격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교정부스에서는 Damon Symposium에서 소개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 ALAS와 Damon Clear 2, Damon Q 등이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최근 가입자 수 약 1,500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에 대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행사 당일 덴탈이마트 부스를 방문하는 멤버십 회원에게는 DV POINT 30,000점이 제공된다.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만 진행되는 Time Sale 이벤트도 진행된다. Hu-Friedy 큐렛과 스케일러 4자루를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Optibond Versa kit와 Optibond S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를 위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고 행사 당일 DV WORLD를 방문하면 된다.

학술대회 사전등록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www.dentalemart.co.kr)에서 할 수 있으며, DV WORLD 전시회만 참여하려는 경우 덴탈비타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kr)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