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선정부터 경영 컨설팅까지… DV WORLD 성료

신흥이 2019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 & 컨퍼런스(이하 DENTEX 2019)에서 신규 개원 상담과 알짜 정보로 DV WORLD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0일, 코엑스 B1 홀에서 개최된 DENTEX 2019에서 신흥은 행사 특성에 맞춰 사전에 신규 개원의를 위한 ONE STOP 상담 서비스를 신청 받았다. 입지 선정부터 의료장비 및 재료 구매 혜택, 치과 경영관리까지 개원에 필요한 A to Z 컨설팅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DV WORLD 부스에서는 유니트체어, 현미경을 비롯하여 청구/전자차트 등 개원에 필요한 기본 치과기자재에 관심이 쏠렸다.

최근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신규 개원과 함께 멤버십 회원 가입 문의가 이어졌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멤버십에 가입하면 DV Point 적립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덴탈잡 채용 소식 이용권도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부스에도 발길이 이어졌다. 덴트웹은 국내 전자차트계에서 유일하게 공인 전자서명 기술 규격을 획득했다. 치과의사가 만들어 프로그램 입력이 쉽고 의료법, 개인정보보호법, 보험 산정 기준 등에도 빈틈이 없는 서비스라는 평이다. 이날도 치과건강보험 프로그램 사용이 필수적인 신규 개원의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밖에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 유니트체어 TAURUS G3, 골이식재 MaxPore, 골든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휴프리디 스케일러/큐렛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회 이벤트와 함께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원에 필요한 유익한 제품 정보와 전시 프로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