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 각종 치과용 재료 및 기기부터 멤버십 전용 서비스까지 혜택 제공

신흥이 오는 13일, 14일 aT센터에서 개최될 KDX 2019(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에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이번 DV WORLD에서는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DV WORLD 베스트 제품 프로모션으로는 지난 독일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 베스트셀러인 Perma Golden Crown,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고품질 치과기구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Hu-Friedy, 랜섬웨어 방지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를 획득한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지난 3월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의 열기를 이어,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SIS)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IS 부스에서는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이 동시에 가능한 핸즈온을 할 수 있으며, 베스트 제품인 Luna S, 임플란트 골이식재 MaxPore™, SIS Bone Profiler 등을 선보인다.

교정 부스에서는 오직 KDX 2019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교정용 Self-Ligation 세라믹 브라켓 Damon Clear 2와 Self-Ligation 메탈 브라켓 Damon Q Trial Kit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CAD/CAM 부스에서는 4, 1, 3이 포함된 면허번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COXO 핸드피스, PROFA FILE 등 가성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들의 프로모션도 이어질 전망이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휴식 공간, 와인, 다과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도 만날 수 있다.

KDX 2019에서 DV WORLD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DV쿠폰북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신청을 등록하면 DV WORLD 전시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북과 함께 추가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