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R시술에 편의성 극대화

△ EZ GBR Kit

네오바이오텍의 ‘EZ Fixing System’이 GBR시술에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개원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EZ Fixing System은 잔존 치조골 위치를 인식하기 어려워 생기는 GBR 시술의 실패를 방지하는 데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기존의 방식보다 단순한 사용법으로 Cover Screw와 고정체를 단일화해 시술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 EZ Fixing Screw

기존의 GBR Kit의 Tent Screw는 Bone Defect 부위에 식립 후 Membrane을 고정하기 위해 Cover screw를 체결하기 위한 별도의 Screw hole을 만들어 주는 과정이 필요했으나, EZ Fixing Screw를 이용하면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EZ GBR Kit에는 EZ Fixing Screw를 식립할 수 있는 Tool뿐만 아니라, Tent Screw를 식립할 수 있는 Tool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EZ GBR Kit을 이용하면 기존 Tent Screw와 spacer를 모두 쓸 수 있어 EZ Fixing Screw, EZ Fixing Spacer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GBR Solution 및 임플란트 시술기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로 술자의 편의성과 시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