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덴티스, SIDEX 2019에서 임플란트 솔루션 공개임플란트, 보철, 키트, 편의 제품 등 신제품 선보여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4.30 14:37
  • 댓글 0

덴티스가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9에서 차별화된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이번에 출시 및 사전 공개하는 신제품들은 복잡한 수술을 편리하게 하는 맞춤 수술 솔루션을 컨셉으로 한다. 특히 덴티스의 최신 임플란트 ‘SQ’와 결합하여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SQ 전용으로 개발된 ‘SQ GUIDE’와 구치부 즉시 식립 및 교체 식립에도 유용한 Wide 라인이 추가 출시하며, 임상적응증을 확대한 SQ임플란트도 함께 선보인다.

 

   △ SQ GUIDE

 

또한 골흡수를 최소화하고 심미적 기능적인 emergence profile을 제공하는 S-Line Abutment도 새롭게 선보인다. Multi-Use Coping KIT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임프레션 솔루션을 하나의 키트에 담아 제공한다.

복잡한 사이너스 케이스를 위한 통합 키트 솔루션인 SAVE는 폭경이 좁은 치조골 케이스에 안전하고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스페셜 키트인 ‘SAVE RIDGE KIT’로 사전 공개된다.

덴티스 측은 PB상품 단독 브랜드인 ‘Dr’s Wisdom’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특가 및 특별 프로모션을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 Dust Collector

특별 아이템으로는 세계 최초 치과용 무선 집진기를 출시한다. IDS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공개된 ‘DENTIS Dust Collector’는 이미 사전 예약만 300대를 돌파했으며, 이번 SIDEX에서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모든 솔루션을 개원가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현장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쿠폰북을 SIDEX 현장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포함한 프로모션 패키지 내용은 쿠폰북 실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영업소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치, 부천분회와 ‘커뮤니티케어의 부천사업을 위한 간담회’ 개최
경치, 부천분회와 ‘커뮤니티케어의 부천사업을 위한 간담회’ 개최
보철학회, ‘제4회 틀니의 날’ 맞아 행사 및 캠페인 전개
보철학회, ‘제4회 틀니의 날’ 맞아 행사 및 캠페인 전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