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us 이론부터 동영상 및 실습까지 올인원 코스로 기대감 UP

△ 김현종 원장

내달 22일부터 29일까지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신흥 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은 SIS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로, 신흥과 함께 매년 Sinus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신흥이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과 임상 동영상을 바탕으로 Sinus 이해와 다양한 모델을 활용한 실습을 시행할 예정이다.

먼저 22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며,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29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 Crestal approach 실습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김원종 원장은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조직위원으로, SID2019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 원장은 지난 SID2018에서도 뛰어난 Live Surgery를 선보여 임플란트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번 세미나에 대한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본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DV 패밀리 회원은 5% 할인가로 등록할 수 있다. (문의 080-819-226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