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칫솔 일부 모델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필립스소닉케어가 오는 8월 31일까지 TV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음파칫솔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을 시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 ‘케어링(Caring)’은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힘 대신 음파케어’라는 메시지를 통해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습관 실천을 강조한다. 유튜브와 필립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필립스소닉케어는 26년간 치과전문의와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잇몸건강을 개선하는 첨단 음파기술을 연구해왔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통해 치아 세정은 물론 잇몸건강까지 챙기는 올바른 양치법을 강조해왔다.

광고와 더불어 일부 음파칫솔 모델에 한해 전액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다이아몬드클린딥클린, 다이아몬드클린 에센셜, 프로텍티브클린 3.0 구매 후 소비자는 30일 이내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전국 백화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필립스코리아 본사 공식 옥션, 지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문의 080-600-6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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