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성 회장, 고양분회 정기이사회서 회무 및 GAMEX 2019 참여 독려

고양시치과의사회(회장 김호중, 이하 고양분회)가 지난 7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리도 한정식에서 2/4분기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호중 회장, 양춘식 총무이사 외 임원 6명과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 전성원 부회장, 김영훈 부회장이 참석했다.

최유성 회장(GAMEX 2019 대회장)은 “법률, 정책, 보험 등이 최근 들어 개원의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경치와 치협의 회무에도 관심을 기울여주었으면 좋겠다”라며 “도회비나 협회비 납부율 증가가 현실적 방법론으로 생각되나, 이는 더 많은 회원의 공감대 형성이 필요한 사안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8월 31일에 코엑스에서 열릴 GAMEX 2019에 대해서도 “GAMEX에 대한 자부심은 곧 경치 회원이라는 자부심”이라 강조하며 회원들의 참여를 촉구했다.

김영훈 부회장(GAMEX 2019 조직위원장)은 “그동안 고양분회에서 GAMEX 등록에 많은 협조를 해주어서 경기도 내 분회 가운데에서도 등록 인원수가 손에 꼽을 정도로 높았다”면서 감사를 전했다. 이어 “올해에는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GAMEX가 되기 위해 최초로 사전경품제를 도입하여, 6월 말까지 등록하는 회원에게는 총 세 번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므로 등록을 서둘러주기 바란다”라고 밝히며 “사전등록은 경기도치과의사회 홈페이지 또는 덴탈이마트에서 하면 되므로 회원들이 보다 쉽게 등록할 수 있게 됐다”라며 회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사전등록 1차: 6월 1일~30일 / 2차: 7월 1일~31일 / 3차: 8월 1일~20일)

이날 이사회에서는 고양분회 회원 신규 폐업 현황 및 회비 납부 현황을 살펴보고 △1/4분기 이사회 △건강보험교육 △보건인 단체 사무국직원 오찬간담회 △경기도치과의사회 제66차 정기대의원총회 △고양시 건강보험공단지사장ㆍ의약단체장 모임 △일산동부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간담회 △오프라인 1차 보수교육 △협회 제68차 정기대의원총회 △경기도치과의사회 시ㆍ군분회 총무ㆍ재무이사 연석회의 △자선골프대회 △경기도치과의사회 가족체전 △2019년 경기도치과의사회 시ㆍ군분회장 간담회 △2019년 경기도 초등학생 치과주치의사업 지역사회협의체 정기회의 등 3월~6월까지의 일정 보고가 있었다.

또한 ▲고양시 치과의료 서비스 사업 진행 정도 ▲GAMEX 2019 사전접수 지원 금액 ▲치과 주치의 사업 ▲차기 회장단 등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