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영역 자동 삭제로 정확한 스캔 결과 제공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SIDEX 2019에서 판매를 시작한 TRIOS3 Wireless에 치과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기존 TRIOS3의 우수한 성능에 무선의 편리함까지 더해진 TRIOS3 Wireless는 무선 방식을 채택해 스캔이 편리하다. 스캐너와 PC 간 원활한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내부 네트워크가 아닌 무선어댑터를 채택했다. 따라서 5m 내에서는 네트워크 장애 걱정 없이 스캔과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하다. 유선타입에서 사용된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그대로 채택했기 때문에 스캔 오류가 낮다.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은 레이저를 쏘아 초점과 맞지 않는 빛은 제거하고, 초점과 일치하는 빛만 사용하는 원리다. 이 원리를 통해 스캔한 이미지들을 모아 3차원 이미지를 형성하므로 스캔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분 발생 시 대부분 자동으로 삭제돼 스캔 결과가 정확하다.

이로 인해 다양한 치료 및 CAD/CAM Work Flow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스캔 데이터는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치과기공소로 전송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은 물론 파손이나 지연 등도 방지된다.

좁은 구강 내에서도 선명한 스캔이 가능하다. Auto Focus 기능을 통해 초점에 대한 걱정 없이 촬영할 수 있으며, 자동 스캔 위치 정렬 기능으로 재촬영의 불편함도 해소했다.

환자의 거부감도 줄였다. 인상채득을 위해 Rubber를 사용할 경우 이물감으로 인해 환자의 불편함이 있었다면 TRIOS3 Wireless는 디지털 스캔 방식으로 이를 최소화한다. 스캔 소요시간 역시 상ㆍ하악 모두 약 2분이면 완료되므로 기존 제품 대비 소요시간이 50% 이상 단축된다.

아울러 팀뷰어 등 특정 앱을 활용하면 송수신 거리 내에 있는 여러 체어용 모니터에 스캔 화면이 전송돼 상담 및 진료를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문의 070-4394-9674)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