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이 출시한 Sinus All Kit가 상악동거상술과 임플란트 식립을 하나의 키트로 할 수 있어 인기다.

Sinus All Kit는 네오가 지난 2007년에 출시한 SCA Kit와 SLAKit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Sinus Approach Tool 외에 Initial Drill과 Surgical Drill이 포함돼있고, 다양한 색상의 stopper로 술자의 혼동을 방지한다.

△ Drill Handle

Drill Handle과 Surgical Drill을 결합하면 오스테오톰 기능이 가능하여, Sinus Drill이 익숙하지 않은 술자도 기존 방식대로 시술할 수 있다. 또한 Aqua System으로 수압을 이용해 상악동막을 거상할 수 있어 편리하다.

SLA Kit에 여러 종류의 LS-Reamer와 C-Reamer가 포함돼있던 것과 달리, SinusAll Kit에는 각 한 종류의 Reamer가 포함돼 구성의 효율성을 높였다. Lateral Sinus Hole의 크기는 Side Cutter라는 기구로 손쉽게 Window를 확장하도록 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술자에게는 최적의 시술프로토콜을, 환자에게는 최상의 치료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전했다. (문의 02-582-2885)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