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스마일재단, 국가유공자 초청 위로연 및 기금전달식 개최롯데유통사업부문 국가유공자 의치 지원 사업 위한 1억 6천만 원 기금 전달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7.03 16:40
  • 댓글 0

  △ (왼쪽부터) 김건일 스마일재단 이사장, 이병구 국가보훈처 차장,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이 지난달 24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국가유공자 초청 위로연 및 기금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2018년 국가유공자 의치 지원 사업을 통해 치과치료를 받은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100여 명이 초청됐으며, 국가보훈처 이병구 차장,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 등이 함께했다.

위로연은 오찬 및 공연관람, 구강관리교육,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관람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발전된 서울을 바라보며 이를 가능하게 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의 희생을 되새겼다.

위로연과 더불어 롯데유통사업부문의 기금전달식이 있었다. 롯데유통사업부문은 지난해 1억 7천만 원에 이어, 올해도 1억 6천만 원의 기금을 스마일재단에 지원했다. 본 기금은 국가유공자 의치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건일 이사장은 “나라와 국민을 위한 국가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면서 “전달해주신 기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유공자들의 치과치료비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희대치과병원, 동남아시아 최초 국제심포지엄 개최
경희대치과병원, 동남아시아 최초 국제심포지엄 개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구강건강 ‘첫 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구강건강 ‘첫 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