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Sinus Kit 실습 반응도 높아

신흥이 지난달 22일, 29일 총 2회에 걸쳐 주최한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열띤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은 ‘상악동 골이식’을 주제로 생생한 임상 노하우를 전달했다.

22일 강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며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했다. 29일에는 직접 Pig-jaw의 membrane을 거상하고 Crestal approach에서 골이식재를 이식하는 실습이 이어졌다.

△ 실습 현장에서 김현종 원장(왼쪽)이 교육에 몰두하고 있다.

실습에 쓰인 SIS Sinus Kit도 관심을 끌었다. 수강생들은 Crestal & Lateral Approach Sinus Kit의 Hydro-Membrane Lift를 통한 수압거상 방법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Lateral Approach에서 점막 손상의 위험을 줄이고 빠르게 골창 형성이 가능한 Sinus Lateral Drill과 Crestal Approach에서 골이식재를 쉽게 밀어 넣고 퍼뜨릴 수 있는 Rotary Plugger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도 Sinus에 대한 지식과 실습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고품격 강의가 이뤄졌다”라며 “앞으로도 SIS 제품과 Sinus 관련 세미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세미나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