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교수, 오는 27일부터 8회차 베이직 코스 진행

△ 김진 교수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오스템 대전 AIC 연수센터에서 총 8회에 걸쳐 Basic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의 디렉터는 김진 교수(대전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치의학교실)가 맡는다. 패컬티는 김상중 원장(소리소플러스치과), 오민석 원장(선치과병원), 권순영 원장(서울플러스치과) 등이 나서 코스 진행을 돕는다.

김진 교수는 “지난해 성료된 베이직 코스 이후 참가자들의 요청사항을 보완하여 타지역 임플란트 코스들과 차별화된 대전, 충청 지역에서의 의료 멘토와 멘티로서 자문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며 “임플란트 외 임상 자문도 패컬티 원장들과 연계해 계속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커리큘럼은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론 강의와 실습 위주로 구성된다.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Basic Implant Surgery △Implant Surgical Procedure △Basic Prothodontic 등 임플란트 시술 기본내용부터 체계적으로 다룬다. 또한 커리큘럼마다 반복 실습으로 완벽한 숙지를 돕는다. 특히 9월 29일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에 참여하는 Live Surgery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개원 관련 병원 컨설팅, 직원교육 및 잘되는 병원경영을 주제로 특강도 펼쳐질 예정이다. (문의 070-4394-1449)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