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소닉케어, 오는 28일까지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구매 시 18만 원 상당 치간세정기 증정 및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진행

필립스소닉케어가 인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11번가에서 ‘다이아몬드 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푸른 달빛 색상인 루나블루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18만 원 상당의 에어플로스 울트라블랙 치간세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루나블루 에디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칫솔모 3종 세트(4만 8천 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블랙ㆍ핑크ㆍ화이트 3종 구매 시에는 17만 9천 원 상당의 에어플로스 울트라 화이트 치간세정기를 증정한다.

다이아몬드 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스마트센서 기술이 집약된 음파칫솔이다. 양치습관을 실시간 추적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솔루션을 제시한다. 위치ㆍ문지름ㆍ압력 센서가 구강 안을 3D 맵으로 재구성하여 양치 습관을 점검한다. 또한 양치 중 치아마모와 잇몸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본체 하단의 압력감지센서링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상상을 초월한 인류 달 착륙과 마찬가지로 27년간 소닉케어의 모든 기술을 담아낸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통해 혁신적인 구강 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