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치상용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 최적의 흐름성으로 핸들링을 쉽게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의치상용 콜드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을 출시했다.

SR Triplex Cold는 Pink-V 셰이드를 보유하고 있어 심미성이 우수하다. 최근 심미치아에 대한 인식이 확장되면서 덴처도 크라운의 심미는 물론, 의치상의 심미성까지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됐다. 하지만 셰이드의 조화가 어려워 의치상 제작 시 굴곡을 주는 등 별도 테크닉이 존재하기도 했다. Pink-V 셰이드는 BPS Denture 제작에 사용되는 IvoCap이나 IvoBase 레진과 똑같은 셰이드를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이보클라 비바덴트에서 출시한 제품군의 Repair, Relining, Rebasing이나 Partial Denture, Temporary Denture 제작 등에도 사용하기 쉽다. 이처럼 기존 의치상과 셰이드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임상의나 기공사,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핸들링이 쉽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너무 딱딱하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임상 적용에도 예후가 좋다. 사용자들은 “흐름성이 좋아 작업이 매우 편해, 결과적으로 퀄리티가 높아지고 시간은 단축돼 매우 만족한다”라고 평가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 레진 제품들 대비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문의 070-4345-753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