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스케일링 시 가글로 시림통증 차단오스템, 액상 타입 표면 마취제 ‘리도카글액’ 인기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8.01 10:46
  • 댓글 0

 

오스템의 액상타입 표면 마취제 ‘리도카글액’이 스케일링 시 시림통증을 차단하여 주목받고 있다.

리도카글액은 3분 가글만으로 잇몸 사이사이는 물론 치주낭 부근까지 빠르고 확실한 마취가 가능하다. 효과는 30분 동안 지속되어 안정적인 스케일링을 할 수 있다. 이는 타사 제품들이 대부분 시술 부위에 펴 바르는 겔 타입이거나 주사기를 통해 연조직에 마취액을 주입하는 앰플 타입으로 국소부위에만 사용이 가능하여, 넓은 부위를 도포해야 하는 스케일링 시술에 맞지 않는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다.

스케일링 시술 외에 충치치료나 치주치료 등에서 침윤 마취 전 자입통증 감소, 유치 발치 전 사용 시 통증을 감소시키는 용도 등 다양한 치과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X-Ray 촬영이나 인상 채득 시 구역 억제를 할 수 있으며, 구강 내 염증 치료 시에도 효과적이다. 청포도 향을 함유하여 환자들이 마취 시 느끼는 불쾌감도 완화했다.

오스템은 본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치과 환자 중 30명을 선정하여 리도카글액 종합만족도 평가를 진행했다. 19명이 통증감소, 마취 강도 및 유지시간 등의 조사에서 ‘매우 만족’이라 평가했으며, 26명은 “제품을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다”라고 답했다.

오스템은 현재 리도카글액 견본품 및 판촉물 1만 개를 배포 중이다. (문의 070-4394-9651)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시아 임플란트의 중심 학회로 우뚝
아시아 임플란트의 중심 학회로 우뚝
오는 3월 1일 ‘2020 덴트포토 엑스포’ 개최
오는 3월 1일 ‘2020 덴트포토 엑스포’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