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제1차 정기이사회 시작으로 집행부 회무 돌입

대한치위생학과교수협의회(회장 성미경, 이하 교수협의회)가 제17대 교수협의회 임원진을 구성하고, 지난 4일 대전 국보에서 ‘제1차 정기이사회’를 열어 공식 출범을 알렸다.

이번 정기이사회에서는 임원 13명에게 위촉장을 수여 했으며, 이사별 업무분장 및 연간활동계획 등을 논의했다.

성미경 회장은 “역대 회장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회원들과 소통하며 화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교수협의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설정하고, 현안 해결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교수협의회의 발전에 동참해줄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교수협의회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임춘희)에서 추진하는 치위생학과 교육 강화를 위한 한국치위생학교육평가원(가칭) 설립과 치과위생사 의료인화를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다.

◎ 제17대 교수협의회 임원진

△회장 성미경 교수(마산대학교) △총무부회장 문희정 교수(여주대학교) △학술부회장 이선미 교수(동남보건대학교) △총무이사 강현경 교수(신라대학교) △학술이사 김창희 교수(충청대학교) △재무이사 구효진 교수(마산대학교) △편집이사 임미희 교수(한양여자대학교) △공보이사 손정희 교수(대원대학교) △법제이사 강용주 교수(진주보건대학교) △국제이사 최성미 교수(대구보건대학교) △정보통신이사 김영임 교수(전주비전대학교) △평이사 이민경 교수(동의대학교)ㆍ황선영 교수(경복대학교) △감사 이춘선 교수(동남보건대학교)ㆍ민희홍 교수(대전보건대학교)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