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소닉케어 키즈 새 학기 특별전 진행… 인스타그램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새 학기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어린이의 재미있고 신나는 양치 시간을 위한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백화점 인터넷 몰, G마켓과 11번가에서 진행된다. 전국 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8일까지이며 G마켓과 11번가에서는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HX6321/03)와 교체용 칫솔모(HX6032/63 2개입) △놀이용 찰흙 플레이 도우로 구성된 신학기 특별팩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단독 구성 등이 모두 특별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는 전용 코칭앱으로 아이가 스스로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게 해준다.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음파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해 안전한 양치를 돕는다.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 제거 및 양치 시간 준수율이 3배 높아 자녀들의 새 학기 구강 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필립스소닉케어는 프로모션 기간에 자녀들의 신나는 양치 후기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음파칫솔 핸들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수 상품평을 올린 3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10명에게는 8만 원 상당의 필립스 헤어드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