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과계
DV WORLD도 GAMEX 2019 참여신흥이 추천하는 위생용품 시리즈 런칭 및 덴탈이마트 멤버십 전용 라운지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8.14 13:05
  • 댓글 0

 

신흥이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19에서 치과기자재전시회장 내에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덴탈비타민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막바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DV WORLD에서는 다양한 신제품들이 첫선을 보인다. 먼저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뿐만 아니라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여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환자와 술자의 안전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감염관리 제품도 눈에 띈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가 특별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와 더불어 디터점스울트라(액)을 GAMEX 2019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체어 및 치과용기기 골드니안, 청구ㆍ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GAMEX 2019를 찾는다.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에서도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라운지에서는 피자를 포함한 다과와 와인, 음료 등을 제공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0,000점이 적립되며 여기에 상시 할인 혜택,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9가지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멤버십 만료 임박 고객을 대상으로 재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