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잔,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 인기

코잔(Cozan)이 서비스 중인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이 임상의들로부터 인기다.

코잔은 디지털 교정솔루션 및 디지털 덴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임상연구센터에서는 전문 경력이 있는 치과기공사들이 제품을 디자인한다. 또한 꼼꼼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전 공정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이 때문에 불량률이 매우 낮고 품질이 우수하다.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첨단 3차원 CAD/CAM 기술 적용으로 정확한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환자의 정확한 진단 및 가상 치료결과를 시뮬레이션하여 오차가 거의 없고, 치료계획에 맞는 정밀한 치아 이동으로 정확한 결과를 보장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승인을 진행하는 등 주문부터 치료까지의 과정이 간편해 교정 치료가 쉽다.

더불어 정확한 계측으로 정밀한 치아 이동이 가능한 최적의 장치를 제공하여 시술 시간과 치료 기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용도에 따라 Correct, Positioner, Retainer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MAGIC Correct는 투명교정 장치다. 타사 제품 대비 교정력을 균일하게 유지하여 효과적인 치아 이동이 가능해 차별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 Soft(0.5mm), Medium(0.625mm), Hard(0.75mm)의 3가지 두께로 구성돼있다. 각각 3주씩 0.5mm, 1mm, 1mm씩 총 2.5mm를 이동시킬 수 있다.

MAGIC Positioner는 디지털 브라켓 본딩 가이드로 교정치료를 더욱더 쉽고 빠르게 돕는다. CAD/CAM을 이용해 IDBS(Indirect System)용 지그를 제작ㆍ제공하기 때문이다. 타사 제품의 경우 본딩에 약 40분이 걸리지만, MAGIC Positioner는 약 5분이면 된다. 많은 임상의와 환자가 짧은 개구 시간, 편리한 진료 가이드에 호평을 보내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MAGIC Retainer는 장기간 치열 유지가 가능한 교정치료 사후 관리 유지 장치다. 형상기억합금 NiTi 소재로 장치 변형 걱정 없이 장기간 치열이 유지된다. 아울러 평균 0.4mm 두께로 환자 구강 내 이물감이 적고, 음식물 끼임도 최소화하여 위생 관리도 쉽다. (문의 070-4394-5999)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