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오스템임플란트의 유니트체어 K3가 최근 판매 2만 대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7년 11월 1만 대 돌파 후 1년 10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오스템 측은 이같은 성과가 “체어 바디는 물론 우수한 제품들을 기본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진료 편의성을 높였기 때문”이라고 자평했다. K3는 KaVo, NSK, EMS의 핸드피스와 스케일러 등을 비롯해 오스템에서 직접 제작해 판매 중인 구강카메라 SNAP까지 제공한다.

또한 전기모터를 기본 구성으로 하여 판매 중인 K3 Power는 안정적인 토크와 강력한 추진력으로 임상의가 절삭을 손쉽게 조절하여 미세한 프렙 및 정밀한 마진을 할 수 있다.

곡선형 디자인은 자칫 삭막하고 공포심을 유발할 수 있는 치과 이미지를 탈피하고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한다. 이는 환자들에게 안정감을 주어 임상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암레스트, 바닥 고정 방식의 유니트 설계는 체어 구동 시 치과의사와 스탭, 환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아울러 파워소켓 및 USB 포트를 탑재했다.

오스템은 K3 2만 대 판매를 기념해 총 6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K3와 K3 전기모터 사양, Power prep 구매 고객에게 경품권으로 지급한다. 상품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트롬 스타일러, SALLY 말안장 의자, EPIC FLASH 드라이버 등이다.

경품 추첨은 오는 10월 8일 덴올 사이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증정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2-2016-7000)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