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뷰센과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출시… 항균 및 항염 효과 우수한 천연성분 사용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뷰센과 손잡고 시린이 케어 치약 ‘Vussen S’를 출시했다. 오스템과 뷰센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미백치약의 인식을 뛰어넘는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했다”라고 밝혔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신경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 효과가 뛰어나다. 시린이 치약을 표방하는 기존 제품들은 인산삼칼슘 함유량이 극히 낮거나 아예 함유되지 않은 경우도 많아 시린이 케어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웠다.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은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시켜 메워진 상아세관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해주는 역할을 한다.

천연유래성분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MIT/CMIT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았다.

약알칼리성 치약으로 pH 밸런스를 조절하여 pH 중성인 다른 시린이 치약 못지않은 깨끗한 쿨링감을 자랑한다. 또한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함으로써 세균 증식도 억제한다.

한편 지난 2017년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Vussen 미백치약 4종도 일상생활에서 양치만으로 간편하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다는 컨셉에 따라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왔다. 치아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H(예민한 치아), 7(약한 착색), 15(보통 착색), 28(강한 착색)으로 나뉘어져 있다. 구매는 일반 온라인몰이나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 몰에서도 가능하다. (문의 02-2135-2029)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