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과계
경희치대, 치과교정학교실 동문 발전기금 전달국제 교류 및 동문 간 소통에 다리 역할 기대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9.19 16:19
  • 댓글 0

 

경희대학교치과대학ㆍ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권긍록)이 지난 17일, 학장실에서 동문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발전기금은 치과교정학교실 안현준(41회 졸업), 이수연(42회 졸업), 이정아(42회 졸업) 동문이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권긍록 학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을 비롯하여 치과교정학교실 교수진 및 동문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세 동문이 전달한 기금은 경희치대 치과교정학교실 지정 ‘Global Trust’ 발전기금이다. 이들은 “경희대학교가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념하여, 경희치대와 치과교정학교실이 국제 교류와 동문 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다리 역할을 하여 한층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권긍록 학장은 모교에 대한 사랑을 실천한 것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경희치대에 대한 자긍심으로 학교 발전에 이바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또한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치과대학을 더욱더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경희대학교는 개교 70주년을 맞아, 대내외 위상을 제고하고 글로벌 활동을 통해 미래대학을 설립하고자 많은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에 부응하여 동문들의 후원도 계속되고 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