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김현웅 소장 초청 ‘KaVo 교합기 활용과 임상 총의치’ 세미나 개최

△ 김현웅 소장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가산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KaVo 교합기 활용과 임상 총의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디렉터는 김현웅 소장(이미지치과기공소)이 맡아 교합기와 레진치 배열을 주제로 이론과 실습을 진행한다.

먼저 28일에는 정확한 교합 재현을 위한 Mounting 원리와 더불어 KaVo 교합기, 액세서리 구성 및 특징, 임상에서의 활용법을 소개한다.

다음날인 29일에는 임상 모델 분석과 케이스별 레진치 배열 이론 강의를 이어간다. 김 소장은 Ivostar, Gnathostar 등 이보클라 비바덴트社 레진치를 활용하여 기능적이고 심미적인 배열법과 치은 형성 과정을 시연한다.

특히 참가자들은 디렉터의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레진치 배열과 치은 형성을 직접 실습하여 임상 수준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Mounting 원리와 교합기 활용법, 레진치 배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면서 “임상과 강의 경험이 풍부한 디렉터의 노하우를 배울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추후 덴처와 관련하여 교합 설정을 위한 Gothic Arch Tracing과 Premium Denture를 위한 심미적 치은 형성 등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 070-4345-753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