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버튼 한번이면 사랑니 선명하게 촬영오스템, 진료편의성 높은 구강카메라 SNAP 인기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9.25 16:26
  • 댓글 0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 중인 구강카메라 ‘SNAP’이 구치부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어 인기다.

이는 곡선형의 슬림한 헤드 디자인 때문이다. 곡선형 헤드와 슬림한 넥라인으로 그동안 촬영이 어려웠던 사랑니까지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구강이 작은 여성의 경우에도 상악 8번 치아까지 촬영할 수 있어 사각지대를 허물었다는 평이다.

정확한 촬영이 가능한 또 다른 이유는 오토포커싱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이다. 시장에 출시된 많은 구강카메라는 포커스 기능과 촬영 버튼이 분리돼 있어, 두 가지 버튼을 누르는 와중에 초점이 흔들리면서 재촬영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비해 SNAP은 버튼 하나로 포커싱하면 약 1초 후 촬영이 완료되므로 흔들림이 거의 없고 왜곡이 적어 선명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상하 양방향 촬영 버튼 방식이라 촬영이 쉽고 180˚ 콘트라 앵글 각도여서 그립감이 우수하며 손목에 무리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기존의 구강카메라들은 촬영 버튼이 상단 혹은 양옆에 있어 상악을 촬영할 때 손을 비틀어야 하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이 밖에도 유ㆍ무선 파일 이동이 가능하며 크래들을 제공해 오스템을 비롯한 모든 유니트체어에 거치가 쉽다. (문의 070-4394-8064)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치협,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구ㆍ경북 회원에 대책 마련 촉구
치협,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구ㆍ경북 회원에 대책 마련 촉구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개최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