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인기제품 특가구매, 덴탈이마트 멤버십데이 등 SID 2019 현장에서만 참여 가능

신흥이 오는 10월 6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9(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9): 지나온 10년, 앞으로 10년’에서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흥은 올해 SID와 더불어 덴탈비타민도 1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이를 축하하기 위해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SID 2019에서 열릴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에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덴탈이마트 9월 베스트 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Bite Impression Coping을 선보인다. 임플란트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고, 기존 코핑에 비해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를 이용해 편리하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제품 개발에 SID 조직위원인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이 참여하여,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SID 2018에 공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NiTi Brush도 파격적인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임플란트주위염 발생 시 자연치아를 치료하듯 임플란트 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NiTi Brush는, 기존 티타늄 브러시보다 탄성이 3배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져 임플란트 원형을 보존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픽스처 주변 골 삭제를 쉽게 하는 SIS Bone Profiler와 100% 콜라겐 치주조직재생 유도재 Teruplug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SIS Bone Profiler는 임플란트 1차 혹은 2차 수술 이후 Fixture 치관부 주위의 골 삭제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Teruplug는 약품 처리나 젤라틴이 포함되지 않은 100% 순수 콜라겐으로 뛰어난 생체적합성을 자랑한다. 그밖에 SIS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골이식재 MaxPore도 만날 수 있다.

SID 2019에서는 SIS 제품 외에도 유니트체어, 골드, 덴탈이마트 멤버십 등 신흥의 각종 치과용 재료와 기기에서부터 치과용 합금, 유통 서비스까지 토탈 치과 솔루션이 제시된다. 특히 덴탈이마트 부스에 방문하는 멤버십 회원에게는 DV Point 30,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사전등록비 100% 적립과 더불어 총 100,000점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SID 2019 심포지엄 종료 후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멤버십데이 행사가 코엑스 1층 데블스도어에서 열린다.

한편 SID 2019는 10주년을 맞아 ‘지나온 10년, 앞으로 10년’이라는 대주제 아래, 임플란트 분야의 초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0년간의 임플란트 트렌드를 리뷰하고 새롭게 떠오를 비전을 제시하는 등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SID 2019 사전등록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하면 된다. 사전등록비는 7만 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이번 SID에서 모인 등록금은 A.T.C Implant Annual Meeting 등록금과 함께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문의 080-819-226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