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지난해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에 디지털 기술 활용한 최신 적용법 공개

△ (왼쪽부터) 국윤아 교수, 모성서 교수, 한성호 교수

신흥이 오는 20일과 12월 1일에 걸쳐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비발치교정치료의 새로운 DIGITAL MCPA 적용 Basic & Advanced Course’를 개최한다.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는 신흥이 지난해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로써, 환자와 술자의 편리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교정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팔라탈에 플레이트를 고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외장치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2ㆍ3급 부정교합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 MCPA

DIGITAL MCPA Course는 Basic과 Advanced로 나누어 진행된다. Basic Course에서는 핸즈온을 중심으로 MCPA에 대한 개념과 적용방법을 알아본다. Advanced Course에서는 MCPA에 대한 이해를 전제로 Digital 기술을 활용한 MCPA의 최신 적용법 강의가 이어진다.

이번 세미나에는 특별히 MCPA의 개발자인 국윤아 교수(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치아교정과), 모성서 교수(가톨릭대학교 성바오로병원 치아교정과), 한성호 교수(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치과교정과)가 참여하여 MCPA의 A to Z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각 Course 등록비는 15만 원(DV패밀리 회원은 12만 원)이다. Basic과 Advanced 동시 등록 시 20만 원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비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 (문의 080-840-2876)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