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필립스소닉케어 ‘프리미엄 블랙 디바이스’ 특별전 진행오는 11월 3일까지 ‘다이아몬드 클린 스마트’ 구매 시 10만 9천 원 상당 음파칫솔 하나 더 증정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10.11 17:13
  • 댓글 0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11월 3일까지, 프리미엄 덴탈 디바이스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특별기획전은 소닉케어의 모든 블랙라인업이 공개된다. 플래그십 모델인 ‘다이아몬드 클린 스마트’ 블랙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0만 9천 원 상당의 음파칫솔 ‘프로텍티브 클린 1.0 블랙에디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은 약 22% 할인가인 13만 9천 원(정가 18만 원)에 제공한다.

세 가지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블랙덴탈 디바이스 전 제품이 최대 45%까지 할인된 특가로 제공된며, 음파칫솔 구매 시 2만 4천 원 상당의 루치펠로 프리미엄 치약, 치간세정기 구매 시 페리오 가글액을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남긴 선착순 200명에게는 혀클리너+를 증정한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자기 관리에 철저한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칫솔도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까지 원하는 고객이 늘어났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해 디자인 역량까지 입증 받은 소닉케어의 덴탈 디바이스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닉케어의 음파칫솔은 31,000번 음파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한다. 음파진동이 일으키는 미세 공기방울은 잇몸과 치아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플라그에는 강력하게 작용해 일반 칫솔대비 플라그를 7배 더 제거한다. ‘다이아몬드 클린 스마트’는 여기에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앱과 스마트 센서로 사용자에게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시하며, ‘에어플로스 울트라’는 버튼을 누르면 계속해서 자동 분사되는 기술로 60초만에 구강 전체 세정이 가능한 치간세정기다. 또한 ‘프로텍티브 클린’ 시리즈는 양치 중 과도한 압력 발생 시 ‘압력감지 센서’가 진동을 발생해 치아와 잇몸을 보호한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20년 2월 6일 경치 제34대 회장단 선거 시행
2020년 2월 6일 경치 제34대 회장단 선거 시행
스마일재단과 함께해요
스마일재단과 함께해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