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휴프리디 업그레이드 찬스

신흥이 내달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프리디는 111년 역사를 자랑하는 명품 덴탈 기구로 잘 알려졌다. 신흥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휴프리디 구매 시 실질적 가격 혜택을 제공해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개원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제시하면 휴프리디 제품을 보상판매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그레이시 큐렛/스케일러, 포셉, XTS 레진기구, 엘리베이터, 교정용 커터/유틸리티 등이다. 올해에는 니들홀더(금장)도 품목에 추가됐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그레이시 큐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다. 그레이시 큐렛은 1940년대 Dr. Clayton Gracey가 디자인을 고안하고 휴프리디가 개발한 큐렛으로, EverEdge 2.0 Technology로 제작돼 장기간 축적된 휴프리디의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큐렛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치과 기구는 소모성이므로 개원의들은 각 기구를 매번 교체하기 부담스러웠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개원의가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의 080-801-1577, 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