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과계
‘가족사랑 걷기대회’로 화합 다진 부산지부회원 200여 명, 가족 동료와 함께 걷기 및 문화공연 즐겨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10.31 19:57
  • 댓글 0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배종현, 이하 부산지부)가 지난 26일, 부산 해운대 백사장 일대에서 ‘가족사랑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200여 명 회원과 가족, 치과 직원들이 한데 모였으며, 간단히 몸을 풀고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문탠로드인 해월정을 도는 ‘영구치 코스’와 해운대 백사장에서 동백섬 한 바퀴를 걷는 ‘유치 코스’를 함께 걸었다.

이날 한 회원은 “코스를 걸으며 가족, 지인과 가을 절경을 바라보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걷기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이 그린나래호텔 2층에서 문화공연을 즐겼다. 부산지역 치과의사로 구성된 남성 앙상블 합창단, 재즈밴드 ‘안택경 퀸탯’의 공연 외에도 해운대구 곽규원 원장이 노래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이 자리에는 배종현 회장, 윤희성 감사, 김성곤 의장 등 부산지부 임원들과 이재호 이사장, 엄상훈 부이사장, 김율구 상임이사 등 부산치과의사 신용협동조합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참가자들의 건승을 기원했다.

배종현 회장은 “올해 9회를 맞이하는 걷기대회에 많은 회원이 참여해주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장애인치과센터 ‘더스마일치과’ 개원 5주년 맞아
장애인치과센터 ‘더스마일치과’ 개원 5주년 맞아
치주과학회, 미국 AAP와 교류협력 강화 논의
치주과학회, 미국 AAP와 교류협력 강화 논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