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3 2만 대 판매달성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1등 김태경 원장 당첨

△ (가운데) 김태경 원장, 왼쪽부터 오스템 부산북부영업본부 유연동 본부장, 한정훈 주임

오스템임플란트가 유니트체어 K3 판매 2만 대 돌파를 기념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K3는 지난 2013년 11월 런칭 후 월평균 200여 대가 넘는 독보적 판매고를 올렸으며, 지난 9월에는 판매 2만 대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7년 11월 1만 대 판매 이후 1년 10개월 만이다. 이번 경품 추첨 이벤트 기간에도 K3 계약이 500여 건에 달했다.

추첨은 공정성을 위해 오스템 온라인 쇼핑몰 덴올에서 실시간 방송됐으며, 추첨 결과 부산 사하구에 개원 중인 김태경 원장(캘리포니아치과)이 1등을 차지했다.

김 원장은 “K3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이 워낙 뛰어나 잔고장 걱정이 없고 구성품도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으로 구성돼있어 진료 편의성이 훌륭하다”라며 “고장 발생 시에도 24시간 이내 방문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주는 A/S 역시 만족한다”라고 전했다.

김 원장은 1등 당첨 소감으로 “임상에 눈을 뜨게 해주고 진료 철학을 일깨워준 은사님께 감사드린다”면서 “1등 당첨 상품을 그분께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