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제29회 덴탈코러스 정기연주회’ 개최… 올해는 스마일재단 돕기 연주회로

대한치과의사합창단(회장 이준형, 이하 덴탈코러스)이 오는 23일 오후 6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제29회 덴탈코러스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경기도치과의사회,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시치과의사회 등이 후원한다.

덴탈코러스는 지난 2000년 이후부터 연주회 수익금 일부를 소외계층에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에는 저소득 중증장애인 구강건강증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스마일재단을 돕는 데 쓸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서를 만끽할 수 있는 곡으로 꾸며진다. 「진달래꽃」 「아지랑이」 「황혼의 노래」 등 한국합창곡을 비롯해 「Ave Verum Corpus」 「Lacrimosa」(from Requiem) 「Laudate Dominum」 등 모차르트 유명합창곡이 연주된다. 여성합창과 남성합창에서는 대중가요를 엄선하여 관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 밖에도 전설적인 록그룹 ‘퀸(Queen)’의 대표곡을 메들리로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덴탈코러스 관계자는 “임한귀 지휘자와 전혜원 반주자의 도움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단원들이 모여 화음을 맞춰왔다”면서 “진료와 일상으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 여행을 떠나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