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YESDEX 2019에서도 오스템 인기 확인OneMill 4x, Trios3 등 데모 시연 이어져… 경품 추첨 이벤트도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11.15 15:37
  • 댓글 0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9일, 10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9)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시회장 내 오스템 부스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등 각종 제품이 전문 Zone으로 운영돼 데모 시연이나 상담이 손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여 참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그중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는 정밀도를 높이고, 작업 시간을 크게 단축해 원데이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참관객의 문의와 상담이 계속됐다. 특히 참관객은 기존에 출시된 밀링머신 대비 보철물의 오차 폭을 크게 낮추고 다양한 소재를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 큰 관심을 보였다.

구강스캐너 Trios3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Trios3는 불필요한 스캔 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하고 수작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여 정확도가 매우 높다.

한 참관객은 “두 제품으로 확실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할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코잔의 하이브리드 덴처 MAGIC-4와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에도 이목이 쏠렸다. 아울러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제품군과 임플란트 시술 KIT 등의 인기도 높았다.

또한 오스템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유니트체어 K3, 최근 200호 시공을 완료한 오스템 인테리어 상담과 계약도 꾸준히 이뤄졌다.

그 밖에도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대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양일간 총 6회 이루어진 경품 추첨 결과, 1등에 당첨된 15명에게 오스템 구강카메라 SNAP을 증정했다. 2, 3등 당첨자들에게도 칫솔 치약 선물세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주최 측과 참가 업체가 함께 만든 온라인 쇼핑몰 ‘YESmall’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았다. 행사장 방문 전 YESmall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고, 전시 부스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어 참관객의 편의를 도모했다는 평을 받았다. 오스템도 YESmall에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의사의 정확하고 편리한 진료를 위해 우수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