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관리용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여전한 인기 실감

신흥이 지난 9일, 10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9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9)에 DV WORLD로 참가해 영남권 치과의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DV WORLD에서는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과 함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치과위생관리용품 전문 부스, 골드 등을 선보였다. 특히 영남 지역 고객을 위해 진행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그동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를 경험한 관람객은 편안한 휴식 공간과 다과 등 프리미엄 서비스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치과위생관리에 대한 치과의사 고객들의 높은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다. 신흥은 유럽 CE마크 인증 위생용품인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와 함께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 허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 ‘디터점스울트라(액)’을 선보였다.

그 외에 신흥이 제조한 글로벌 유치과 Kids Crown의 골드색 버전 ‘Kids Golden Crown’,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덴트웹’ 등도 이목을 끌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19에서 영남권 치과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다”면서 “내년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담아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