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가 이달 말까지 Gold Reciproc 등 일부 엔도 모터들에 대해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는 지난 8월 말 개최된 GAMEX 2019에서 진행한 특판행사가 크게 주목받으며, 이번 보상판매에 대한 문의 역시 계속되고 있다.

Gold Reciproc는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 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한 근관성형을 가능하게 한다.

아울러 파일이 APEX 도달 시 자동으로 구동을 멈추기 때문에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탑재된 기능 또한 우수하다. Auto Reverse의 경우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근관 내에서의 위험한 상황을 막을 수 있다. 정방향으로만 회전하는 로터리 방식과 좌우로 회전하는 레시프록 방식 모두 파일별 적정 토크 값을 넘어서는 경우, 자동으로 파일을 역회전시키기 때문이다. 토크 값 저항이 70% 이상 가해지더라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주기 때문에 경력이 많지 않은 임상의에게도 매우 유용하다.

Auto Calibration 기능은 보다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때 좋다. 보통 콘트라 앵글을 교체하거나 윤활 후 토크 값을 맞추기 어려우나,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 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주요 파일별 토크 값과 RPM 값 등 라이브러리도 14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하다.

A/S 또한 편리하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오스템에서 전문 A/S를 받을 수 있어, 직접 제조사로 보내거나 자체 A/S 진행 등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Gold Reciproc을 비롯해 Silver Reciproc, Connect Drive, RAYPEX 6 등이다. (문의 070-4394-535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