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A.T.C 임플란트 연수회의 명품 세미나가 온다이론교육부터 특강까지!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 개최…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11.25 17:20
  • 댓글 0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오는 12월 개최를 앞두고 등록 오픈 일주일 만에 정원이 마감되며 인기를 재확인했다.

본 연수회는 A.T.C 임플란트 연수회 디렉터인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을 중심으로, 임플란트 임상 경험 노하우와 핵심 내용을 전달하며 고품질 강의와 실습을 선보이며 명품 세미나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도 세미나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문의가 계속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 (왼쪽부터) 오상윤 원장, 구기태 교수

 

이번 연수회에서도 오상윤 원장을 디렉터로 하여 현동근 원장(플란트서울치과), 정보윤 원장(같은생각치과), 송일석 원장(세종탑치과), 전상현 원장(서울좋은치과의원), 송종태 원장(우리샘치과) 등이 패컬티로 참여하여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부족한 취업의와 예비 개원의를 위해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한다.

연수회는 총 10회차로 진행되며, Surgical Approach에 따른 다양한 케이스와 형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과 진단 및 평가, 수술 테크닉 실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Live Surgery와 구기태 교수(서울대 치의학대학원 치주과)의 특별 강연도 이어진다. 특히 Live Surgery에서 연수생들은 임플란트 케이스 해결 능력 향상을 위해 팀을 이뤄 치료 계획을 세우고 패컬티 지도 아래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기태 교수의 특강에서는 임플란트주위염에 대한 교육과 실습이 있을 예정이다. (문의 080-819-2261)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