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자사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의 음파칫솔과 전기면도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한자리에 모은 ‘필립스 프리미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1.0 블랙 에디션’과 전기면도기 ‘S5000 시리즈’ 동시 구매 시 14만 원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2020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음파칫솔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인 초(招)프리미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달빛을 담아낸 프리미엄 디자인에 소닉케어 앱과 스마트 센서로 맞춤형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첨단 스마트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도 55만 원에 선보인다. (전기면도기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 참조)

이 외에도 압력감지 센서가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고, 사용자 구강 상태에 맞게 일반 세정과 착색 제거 2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프로텍티브클린 2.0 블랙에디션’ 음파칫솔은 12% 할인된 13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을 맞아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최우수 작성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2’를, 우수 작성자 300명에게 ‘2020 스타벅스 플래너’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관계자는 “필립스 혁신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총 집약된 초프리미엄 제품들은 일상의 품격을 높여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