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필립스소닉케어와 함께하는 경자년 ‘건강하쥐 개운하쥐’ 이벤트오는 19일까지 11번가에서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음파칫솔 최대 45% 할인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1.02 15:47
  • 댓글 0

 

필립스소닉케어가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잡은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부터 잇몸이 약한 어르신이 쓰기 좋은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라인업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다이아몬드클린 화이트, 핑크 색상(정가 30만 8천 원)은 약 45% 할인된 16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구매 시에는 페리오 키즈 치약(3개입)을, 나머지 제품 구매 시에는 프리미엄 치약 루치펠로 블랙라벨을 증정한다.

구매 후 기획전 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혓바닥 청결 관리 제품인 혀클리너+를 증정한다.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1,000번 음파 진동이 일으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부드럽게 치아 표면을 닦아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욕실, 거실 어디에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은 iF, 레드닷,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증명됐다.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는 양치 중 과도한 압력 발생 시 압력감지 센서가 진동으로 알려주어 치아와 잇몸을 보호한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칩을 통해 칫솔모 사용 기간과 압력을 분석해 핸들 하단의 교체등이 적절한 칫솔모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는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인 세정력을 발휘,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한다. 코칭앱을 활용해 올바른 양치 방법을 배우고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도 지킬 수 있어 실제 부모 98%가 “아이의 양치 시간과 결과가 개선됐다”라고 응답했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구강 건강은 전신 건강과 연계돼 평소 구강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면서 “설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세심한 구강 케어를 도와주는 음파칫솔을 선물하고, 올 경자년에 모두가 구강 질환 없는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