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보험산정 기준, 안전한 백업관리 시스템으로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신흥이 보험청구ㆍ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으로 1위에 올랐다.

지난 3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덴트웹 3년 연속 신규개원의 선택률 1위 달성 기념식’이 열렸다.

신흥은 이날 행사를 신규개원 치과 수 대비 덴트웹 사용 신규개원 치과 수에서 3년 연속 1위(출처: 행정안전부 지방행정 인허가 데이터 개방시스템)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현욱 덴트웹 대표는 “본 프로그램은 처음 만들 때부터 지금까지 응원해 준 분들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신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이현욱 대표

신흥 관계자는 “대세 전자차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덴트웹과 함께 덴탈비타민 회원 DV POINT, 치과 온라인쇼핑몰 덴탈이마트를 중심으로 온라인 경쟁력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덴트웹과 신흥의 발전을 위해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덴트웹은 치과의사 출신인 이 대표가 직접 설계한 프로그램으로써 강력한 보험산정 기준 점검을 통해 청구 조정률을 크게 낮춰 주어 개원가에서 호평받고 있다. 지난 2018년 10월 국내 최초로 심평원 청구소프트웨어 보안기능 검사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19년 3월에는 랜섬웨어로부터 백업파일을 보호하는 데이터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를 인정받았다.

한편 신흥은 오는 5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신규개원의를 위한 필수코스 덴트웹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등록 오픈과 동시에 전체 마감됐으며, 신흥 측은 추가 세미나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