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DENTEX 2020에서도 바로가이드 인기 확인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도입으로 치과 경영 해답 제시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1.15 17:29
  • 댓글 0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20)에서 바로가이드를 선보여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 측은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수술 및 경영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임형구 원장(서울보임치과)이 ‘개원하자마자 바로 할 수 있는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임상 사례와 더불어 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수술의 안정성과 더욱 정밀해진 디지털 가이드를 소개했다.

전시 부스에서는 임플란트 키트류,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 바로가이드가 참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네오가 작년 8월 출시한 바로가이드 부스에는 참관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 밖에도 CT, 체어 등 개원 시 필요한 주요 장비에 관한 문의와 상담이 이어졌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바로가이드를 통해 치과 경영의 새로운 해답을 제시했다”면서 “절개를 최소화하고 환자의 통증을 줄여 시술 만족도를 높이는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를 바로가이드에 도입함으로써, 치과 차별화는 물론 시술 동의율 증가와 수가 보존, 신환 유치 등 치과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네오 측은 오는 2월 23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개원의를 위한 컨퍼런스에서도 바로가이드 강연 및 핸즈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통치 연수실무 교육 출결 관리 지침 마련
통치 연수실무 교육 출결 관리 지침 마련
치주학회, 미국 골유착학회 『IJPRD』과 학회지 협력 교류
치주학회, 미국 골유착학회 『IJPRD』과 학회지 협력 교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