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무게, 강력한 성능, 4.3인치 화면으로 직관성까지 높여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 중인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가 임상의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EXPERTsurg는 소형화 경량화로 사용 편의성을 높여 임플란트 시술 시 임상의들의 피로도를 낮추었다. 이는 KaVo社에서 기존에 출시한 300Plus 대비 크기는 20% 줄어들고 무게 또한 28% 가벼워진 것이다.

그럼에도 최대 토크값은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돼 평균 70N/cm 이하인 제품에 비해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비결은 Intelligent 모터 컨트롤과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 때문이다. Intelligent 모터 컨트롤은 RPM에 관계없이 저속에서도 엔진을 강력하게 하고, 고속 회전 시에도 토크값을 일정하게 유지시킨다.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 또한 모터의 토크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가 필요 없으며, 한 번 조작만으로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해주어 안정적인 시술 환경을 조성한다.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4.3인치 컬러 화면도 장점이다.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시인성(視認性)이 뛰어나며, 4~10단계 임플란트 시술 각 과정을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 인식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우수한 부속품을 사용해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켜 고장률이 매우 낮다. 기존 제품의 단점인 내부삽입을 셀라인 튜빙 방식을 사용해 외부 연결로 개선하여 가볍고 유연하다. 이는 시술 시 움직임을 편하게 하여 장시간 사용에 따른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문의 070-4394-539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