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최대 53% 할인 및 전원 프리미엄 가글액 증정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방학 교정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29일까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를 최대 53%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 Hmall에서 열리는 이번 특별기획전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를 약 28% 할인된 12만 9천 원(정가 17만 9천 원)에, ‘에어플로스 그린’은 약 53% 할인된 7만 9천 원(정가 16만 9천 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휴대가 편리한 프리미엄 가글액 ‘루치벨로 민티오션 스틱가글’(10개입)을 증정한다. 구매 후 상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구매한 제품과 호환되는 에어플로스 노즐(2개입)을 증정한다.

에어플로스는 미국치과의사협회(ADA)에서 인증한 제품으로,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 기술’을 통해 자극을 가하지 않고도 30~60초 만에 구강 전체를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세정 부위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제거해 치주질환 예방 효과가 탁월하다.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임상 시험에서 입증돼 2019년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 『JCD』(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됐다. ‘필립스소닉케어 사용 시 플라그 및 치은염 감소 비교’ 임상 결과에 따르면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사용 3주 만에 일반 수동칫솔과 치실 사용 대비 플라그가 16배 제거됐으며, 잇몸 출혈은 6배 감소했다. 아울러 ‘치아 보철치료 재료 표면 세척 평가’ 임상 결과에 따르면 에어플로스는 치아 보철 재료와 병행 사용도 가능했으며, 2,000회 작동 결과 일반 칫솔 대비 치아 표면 손상도가 0%로 나타났다. 또한 1주 동안 치실을 사용했을 때 사용자 만족도는 14%였으나, 에어플로스 사용 시에는 약 6배 높은 86%로 나타났다.

디자인 또한 독일 ‘레드닷(Reddot)’, 미국 ‘IDEA’ 등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그 역량을 입증받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으며, 손잡이 부분 표면을 엠보싱 처리해 미끄러지지 않는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방학을 이용해 치아교정을 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치아교정 시 더 세심한 치간 관리가 요구된다”면서 “에어플로스는 교정 후 흔히 발생하는 잇몸 출혈, 교정기 부착 부위 세정 어려움 등 고민을 덜어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