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1일, 4월 4일 두 차례 걸쳐… 상악동 골이식술 노하우 전수

△ 김현종 원장

신흥이 오는 3월 21일, 4월 4일 두 차례에 걸쳐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연자로 나서는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은 ‘SIS SINUS KIT’ 공동 개발자로, 매년 신흥과 Sinus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도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노하우와 철학을 전할 예정이어서 신흥의 스테디셀러다운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과 임상 동영상을 바탕으로 Sinus를 이해하고 다양한 모델을 활용해 실습을 진행한다.

먼저 3월 21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을 알아보고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이어 4월 4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을 알아보고 Crest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등록하면 된다. 등록비는 50만 원이며, 등록비의 50%가 DV POINT로 적립된다.

한편 김현종 원장은 올해부터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의 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한다. 김 원장은 지난 SID 2015부터 작년까지 5년간 SID 조직위원으로 활동하고, 2017년부터는 SID 심포지엄 Live Surgery를 집도하는 SID 대표 연자로서 임플란트 전문가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세미나 문의 080-819-226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