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대로 오는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메가젠임플란트가 오는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Osseodensification Academy’(이하 Densah OD Academy)의 120명 전원 등록을 마감했다.

이번 세미나는 광고 3주 만에 전원 등록 마감이 완료돼 Osseodensification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 덴샤버(Densah Bur)

Osseodensification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이론과 핸즈온으로 구성된다. 연자로 나서는 홍순재 원장(닥터홍치과)은 ‘Scientific Backgrounds of Osseodensification 학술적 고찰’을 연제로 임상활용에서의 사용법과 주의사항, 장단점을 △early loading △sinus lift △ridge expansion immediate implant placement 등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자 데모 시술, 참가자 핸즈온 실습이 준비돼 있다.

메가젠 측은 “핸즈온을 통해 Osseodensification의 고찰에 대한 실증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Sinus lift, Ridge split, implant loading 등의 케이스에서 불편하거나 어려웠던 부분을

솔루션으로 해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Densah OD Academy는 서울을 시작으로 원주, 강릉, 청주, 대전, 예산, 전주, 광주, 대구, 창원, 부산, 울산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