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품 및 서비스 총망라… 임상의에 맞춘 제품 분류 체계화, 편리한 인덱스로 접근성 높여

신흥이 ‘2020ㆍ2021 DV FRIENDS’ 카탈로그를 발행했다.

DV FRIENDS 종합 카탈로그는 1989년 통권 제1호를 시작으로, 이번 제21호까지 지속적으로 발행됐다. 치과계를 대표하는 치과기자재 카탈로그로써 치과기자재 트렌드를 정확하게 읽고 변화 흐름까지 파악할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치과계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품군을 총망라해 소개하고, 상품 상세 정보 제공에 역점을 두어 일부 대학에서는 참고 도서로 활용할 정도로 신뢰도가 높다.

이번 제21호 카탈로그는 먼저 진료용 재료 부문을 임상의 관점에서 재분류하고, 기존 기공 카테고리를 장비와 재료로 세분화했다. 또한 수술 및 진료용 장갑, 진료용 가운 등이 포함된 소모품/기타 재료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분류 체계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DV FRIENDS의 방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인덱스도 보완했다. 기존 인덱스에는 제품명 앞에 제조사명이 기재돼있었으나, 이번 카탈로그에는 제조사명을 제외한 제품명만을 기재하여 독자가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확인하도록 했다.

그 밖에도 고객들이 어디서나 편하게 카탈로그를 볼 수 있게 용지를 변경하여 책 무게를 대폭 줄였다.

2020ㆍ2021 DV FRIENDS 카탈로그는 신흥 홈페이지(www.shinhung.co.kr) 또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2-6366-2178 덴탈위즈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