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카온4D 투명교정 셋업스쿨’ 성료

덴티스가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디카온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을 지난 2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셋업을 알면 투명교정이 보인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첨단 디지털 셋업 소프트웨어인 DICAON 4D를 활용한 투명교정의 임상 및 기공 기술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토콜을 제시했다. 특히 투명교정 전 과정을 아우르는 핵심 기술인 ‘디지털 셋업(Digital Setup)’의 구체적인 방법을 교육했다.

수강생들은 이론을 바탕으로 탄탄하게 구성된 실습을 통해 DICAON 4D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디지털 셋업을 완성하는 핵심 활용 노하우를 전수 받았다.

본 세미나는 덴티스 투명교정 연구소 ‘DICAO’의 소장이자 《투명교정학》의 저자인 차현인 원장이 연자로 나섰으며, 셋업 전문 연구원이 실습을 진행했다.

수강생들은 “투명교정 기본 원리와 실전 적용을 흥미롭게 배울 수 있었으며, 셋업을 이해함으로써 투명교정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받았다”라고 평가했다.

덴티스는 오는 4월 12일에도 동 세미나를 개최해 셋업스쿨을 활성화하여 치과의사, 치과기공사들이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이해하여 실전에 활용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임상과 기공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핸즈온 실습을 강화하여 셋업스쿨을 차별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DICAON 4D 사용자 또는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DICAO 연구원이 직접 1:1 방문 교육을 시행해 소프트웨어 활용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문의 070-4228-7363, 세미나 접수 www.gdiagloba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