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까지 덴티스 스마일송 활용한 영상 만들어 개인 SNS 업로드 후 공모전 사이트에 접수

덴티스가 오는 3월 31일까지 ‘국민을 미소 짓게 만드는 영상’을 주제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덴티스는 지난해에도 ‘대국민 미소 찾기 프로젝트’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워 오상진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덴티스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온라인상에서 2백만 뷰를 넘기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이벤트 역시 광고 캠페인에 쓰였던 덴티스 스마일송을 활용해 모두가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준비됐다.

사진을 찍을 때 흔히 연상되는 “김치, 치즈”에 “덴티스”를 붙인 CM송은 단순하고 중독적인 리듬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이 CM송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하여 직접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공모전 사이트(http://dentis.co.kr/smile/index.php)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영상 컨셉은 플래시몹, 군무, 애니메이션, 모션인포그래픽 등 자유롭게 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단체나 개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대상 1팀에는 300만 원과 상장, 최우수상 2팀에 1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3팀에 50만 원과 상장이 각각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 참여상으로 스마일 보틀을 증정한다. 공모전 결과는 4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덴티스 공모전 관계자는 “캠페인 주제와 같이 공모전에 참가하는 사람이나 시청자 모두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면서 “영상 퀄리티보다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어 많이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근 구독자 119만 명을 보유 중인 유튜브 인플루언서 박막례 할머니도 이번 공모전에 참가, 영상을 업로드하여 일주일여 만에 30만 뷰를 훌쩍 넘기고 댓글 600개 이상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